[알림] 사무국장 구인공고
본문
1. 채용분야 및 자격사항
가. 채용분야 : 사무국장 정규직 1명
나. 자격사항 : 한글, 엑셀 사용 가능한자, 장애인복지에 관심과 열의가 있으신 분
2. 근무조건 및 대우
가. 근무기간 : 채용시점부터 3개월 수습 근무 후 1년 계약
나. 보수기준 : 부천시에서 지원하는 최저임금 (건강보험 등 4대보험 가입)
다. 복리후생 : 기관 내부 규정에 의거 지원
- 3.전형일정
가. 서류접수 : 2024. 6. 26.(수) ~ 2024. 7. 3.(수) 13시까지
나. 서류발표 : 2024. 7. 3(수) 16시 이후 발표(홈페이지/개별연락)
다. 면 접 일 : 2024. 7. 4.(목) 10시 ※기관 사정에 따라 면접일이 변경될 수 있음.
라. 최종발표 : 2024. 7. 5 (금) / 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
※ 적격자 없을 시,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마. 근무개시일 : 2024. 7. 8 .(월)
- 4. 제출서류
가. 이력서 (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포함) 1부.
나. 자기소개서 1부.
다. 관련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1부.
라. 주민등록등본, 통장사본 각 1부(채용시 제출)
5. 접수방법 및 문의처
가. 접수방법 : 이메일 접수 (chddudgkq1007@naver.com)
나. 문의처 : 032)677-1007
※ 접수는 이메일로만 받습니다. (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.)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